(주)엔유씨전자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전 금상 수상
지난 4월 6일에서 10일까지 스위스 Palexpo(제네바 전시회의 센터)에서 이루어진 제네바 국제발명 신기술 및 신제품 전시회(이하 제네바 국제 발명전)에서 (주)엔유씨전자(김종부)가 영예의 금상을 수상하였다.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전은 발명 자체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특허 기술과 기술이동에 관한 정보, 발명 기술의 상품화 등을 모두 포괄하는 세계적인 국제 전시회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독일, 스위스, 이태리, 러시아, 프랑스, 루마니아 등 세계 45개국에서 1,000여점의 발명품이 출품돼 경쟁했다.
(주)엔유씨전자는 이미 대통령 표창, 은탑산업 훈장, 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수상 등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이번에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전에서도 금상을 수상함으로써 다시 한 번 제품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이번 제네바 국제 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주)엔유씨전자의 ‘원액기(SILENT JUICER)’는 칼날이 고속회전하는 고속파쇄방식이 아닌 손으로 지그시 눌러 짜듯 짜주는 스크류 압착방식의 저속회전방식으로 재료를 갈지않고 짜주기에 재료에 충격이나 마찰열을 거의 주지 않아 야채, 과일의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는 신선한 주스를 마실 수 있는 신개념의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국제발명대회에서의 연이은 금상 수상을 통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은 (주)엔유씨전자는 "향후 원액기(SILENT JUICER)의 독창적인 기술력을 통하여 해외 시장진출에 주력할 것이며, 전세계인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Source 엔유씨 nuc.kr
Date 2011.04.19 / PM 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