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2017 카페앤베이커리페어’서 업소용 원액기 첫 공개
2017-09-29
건강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오는 10월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7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해 카페에 최적화된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셰프(CS600KC)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로푸드 전문가와 함께하는 세미나도 마련됐다. 21일 허브한그루의 곽지영 요리연구가가 강사로 초빙돼 ‘원데이 주스 클래스’를 개최한다. 곽지영 요리연구가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를 활용해 클렌즈 주스를 비롯한 다양한 로푸드 요리를 선보인다.
‘24시간 작동 가능한 상업용 모터가 장착된 업소용 원액기(착즙기)는 과열이 발생하지 않아 가정용 원액기보다 오랫동안 연속 사용 가능하며, 과일과 채소를 착즙하는 힘이 더욱 강력해진 제품이다. 88mm의 넓은 투입구는 사과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가 영양소를 보존한 채 그대로 착즙한다’는 것이 엔유씨전자의 설명이다.
또한, 재료를 따로 자를 필요가 없어 손질 시간을 줄여주므로 신선한 주스를 빠르게 착즙할 수 있으며, 착즙망을 교체하면 스무디와 아이스크림과 같은 천연 디저트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착즙기)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7’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위너를 수상하는 등 국제적인 공신력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커피뿐만 아니라 착즙 주스 문화도 국내에 많이 확산되고 있다. 카페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며 “앞으로 국내 박람회 참여도를 높여 원액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는 카페 창업 및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는 카페 창업예정자 및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무료입장을 위한 바이어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일정은 10월 18일(수)부터 21일(토)까지이며, 관람시간은 10시부터 6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