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중국 최대 수출 전시회 칸톤 페어 참가
2017-10-18


[지난해 쿠빙스 칸톤페어 참여 사진]


글로벌 주방가전 ‘쿠빙스(Kuvings)’, 중국 최대 수출 전시회 칸톤 페어 참가 


글로벌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칸톤 페어에 참가한다.

쿠빙스가 매년 참여중인 ‘칸톤 페어(Canton Fair)’는 중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수출입 박람회로, 매년 4월과 10월 두 차례씩 광저우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중국 무역 박람회 콤플렉스(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쿠빙스는 올해 신제품인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출품함과 동시에 업소용 원액기 셰프(Whole Slow Juicer Chef) 등 다양한 가전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빙스는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7’에서도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선보이며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독일의 n24 뉴스채널과 IFA 매거진에 쿠빙스가 혁신적인 기업으로 소개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쿠빙스 진공 블렌더는 소음방지커버를 장착해 소음을 한층 줄이고, 진공 기능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줄인 초고속 블렌더이다. 일반 블렌더에서는 채소•과일이 칼날과 접촉히면서 영양소 파괴가 진행되지만, 진공 블렌더는 진공 후 블렌딩하기 때문에 산화와 영양소 손실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 차례 더 도약하기 위해 중국 최대 규모로 열리는 칸톤 페어에 매년 참가중이다. 해외 무대에 쿠빙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