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2018' 참가
2018-02-07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가 오는 9일부터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인 독일 ‘암비엔테 2018’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쿠빙스는 세계 최초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는 원액기를 개발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참여하는 독일 암비엔테에서는 더 넓은 투입구가 장착된 프리미엄 원액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독일 ‘IFA 2017’에서는 248㎡ 의 대형 부스로 참가해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선보이면서 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현지 뉴스채널 N24와 IFA 매거진은 ‘쿠빙스’를 혁신적인 기업이라고 언급하면서 진공 블렌더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소개했다.


 

또한 미국 IDEA,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종 수상을 거머쥐며 쿠빙스 원액기와 블렌더의 우수성을 전세계로부터 인정받았다.

 

쿠빙스가 오랜 연구개발 끝에 출시한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고속 블렌딩을 구현함과 동시에 영양소 파괴 문제까지 해결한 제품이다. 블렌더 용기 내부에서 재료를 진공 상태로 블렌딩 하기 때문에, 과일・채소의 산화를 최소화할 수 있다. 즉, 주스의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하면서 영양소와 신선도도 살린 것이다. 

 

특히 ‘소음방지커버’를 장착하여 블렌딩 시 발생하는 기계음도 줄였다. 진공, 초고속, 저소음 3가지 차별성을 새롭게 구현한 진공블렌더(SV-500)는 ‘쿠빙스’만이 가진 독자적인 기술이다. 


한편, 쿠빙스는 ‘암비엔테(Ambiente) 2018’를 통해 올해 신상품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은 기자 jjj@kyungh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