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 커피 엑스포 참가
2018-04-04


 

쿠빙스(Kuvings)가 4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8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가해 업소용 원액기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쿠빙스는 실제 카페 업주들이 매장에서 업소용 원액기를 적용할 수 있도록 부스 디자인을 ‘주스바’ 컨셉으로 준비했다. 부스 한 켠에는 체험공간이 마련돼 방문객들은 직접 과일을 착즙해 주스를 마실 수도 있다.


전시기간 동안 원더그린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가 포장된 착즙주스 키트를 제공해,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매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손쉽게 착즙 가능한 쿠빙스 원액기와 신선한 과일을 간편하게 제공하는 원더그린이 협업하여 새로운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3월 세텍(SETEC)에서 열린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이어 쿠빙스는 이번 ‘서울 커피 엑스포’에서도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업주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주스・커피 시음 행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그 동안 진행됐던 전시보다 더욱 활기찬 부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는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카페나 주스바에 최적화된 착즙기이다.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줄이기 위해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도록 88mm 넓은 투입구가 적용됐다.

조각조각 자르지 않은 통 과일을 지그시 눌러 짜기 때문에 주스는 층 분리가 되지 않고 더욱 신선한 맛을 유지한다. 또한 슬림한 형태로 어떤 인테리어에서도 쉽게 어울릴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쿠빙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는 업소용 원액기를 직접 체험하고 착즙 주스를 담아갈 수 있는 별도의 체험존을 마련했다”며 “카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쿠빙스는 엔유씨 공식 블로그를 통해 4월 2일까지 서울 커피엑스포 초청장 나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