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및 트렌드’ 직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2018-05-23

 




글로벌 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사내 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2018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및 트렌드’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크레벤 아카데미의 백기락 대표를 초빙해 진행됐다.

전세계 80여개국에 원액기(착즙기)와 고속주서기, 블렌더, 발효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엔유씨전자는 이러한 교육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강화를 위한 임직원 교육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SNS 콘텐츠 강화를 위한 콘텐츠 제작 실무 과정에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지난해 3월에는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 혁신’이라는 주제로 품질 경쟁력 향상 특강에 전직원이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

이처럼 ㈜엔유씨전자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인 사내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제품 홍보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으며, 이러한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의 흐름을 파악하고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사내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51회 무역의날 ‘5000만불 수출탑’ 수상, ‘2015년 월드클래스 300’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매년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글로벌 가전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