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웨딩 시즌 혼수 가전, 원액기·블렌더 눈길
2017-11-17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 신부들이 혼수 가전을 마련하는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직장생활을 겸하는 젊은 부부들이 챙기기 힘든 것 중 하나가 바로 아침식사일 것이다. 아침 식사가 건강과 업무효율에 도움이 된다고는 알고 있지만, 시간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 거르는 경우가 많다. 이에 간단히 아침 대용식을 만들 수 있는 블렌더와 원액기가 각광받고 있다.
 


 
엔유씨전자가 선보인 ‘통째로 원액기(WSJ-962K)’는 투입구를 넓혀 재료를 자르지 않고 통으로 착즙할 수 있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다크 레드 색상으로 출시되어 주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아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저속압착 착즙방식을 이용해 과일을 천천히 눌러 짜주면서 산화 방지는 물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유씨 파워 블렌더(NPB-352K)는 인공지능 감지센서가 장착돼 재료의 종류에 따라 최적의 조리상태를 만들어주는 ‘오토 블렌딩’ 기능이 포함됐다. 360도 회전 가능한 LED 조그휠은 원하는 만큼 속도를 수동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3만2천RPM을 자랑하는 초고속 블렌딩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적절한 부드러운 주스와 스무디를 선사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파워 블렌더는 용기가 정확히 체결되어야 작동되는 안전체결시스템을 탑재해 안전성을 더했다.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바쁜 아침시간 시간, 원액기와 블렌더로 건강한 아침 생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와 파워 블렌더는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NUC NALL)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