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중국 세계적 전시회서 호평
2017-11-17


글로벌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지난 20일부터 5일간 개최된 ‘밀라노 호스트(MILANO HOST) 2017’에서 바이어 및 일반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격년제로 개최되는 밀라노 HOST는 음식, 커피, 식음료 산업의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로, 유럽 최대 케이터링 산업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172개국, 약 2천여개의 업체가 참여한 만큼 전 세계의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행사에서 쿠빙스는 올해 신제품인 초고속 진공블렌더(SV-500)를 주력 제품으로 상업용 원액기 Chef, 가정용 원액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쿠빙스는 지난 10월15일 중국 최대 수출입 박람회인 ‘칸톤 페어(Canton Fair)’를 비롯해 지난 9월 열린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7’까지 세계적인 박람회에 단독 부스로 연이어 참여하고 있다. 

쿠빙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진공 기능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줄이면서 주스의 맛과 신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만2천 RPM의 초고속 블렌딩을 자랑하면서, 소음방지커버를 장착해 소음을 한층 줄인 혁신적인 제품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원액기에서 블렌더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비롯한 쿠빙스의 혁신적인 기술을 전세계에 보여주고 있다”며 “해외 시장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층 더 발돋움하는 쿠빙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