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앤베이커리 페어 참가
2017-11-17


업소용 원액기 처음 선보여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지난 1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7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셰프(CS600KC)'는 투입구가 넓어 재료 손질 시간, 착즙 시간을 줄인 제품이다. 카페에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상업용 모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재미를 더했다. 부스 한쪽에는 실제 카페 형태의 독특한 공간을 마련해 시음행사, SNS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졌다. 
이와 함께 카페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주스클래스도 마련됐다. 21일 전시장내 세미나룸에서 열린 '원데이 주스 클래스'에서는 70여명의 카페 예비 창업자들이 카페에 알맞은 주스 레시피에 대해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초청 강사로는 대구 로푸드 카페 허브한그루의 로미(곽지영) 요리연구가가 함께 했다.




이어 카페 창업자,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상담을 진행하며 업소용 원액기(착즙기)의 국내 론칭쇼를 성공리에 마쳤다.

쿠빙스 관계자는 "업소용 원액기의 론칭 행사였던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재료 손질을 줄일 수 있고 착즙이 편리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며, "특히 장시간 작동해야 하는 카페 특성을 고려해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편의를 더했다"고 전했다.

한편,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셰프는 서울경기(대진SR), 부산경남(커피앤티코리아, 커피앤빌리지), 제주도(경인유통), 대구경북(대진SR), 세종시(아라커피), 전주(우리커피파츠), 광주(굿모닝커피), 대전(이엠센터) 등 전국 공식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