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C, 건강가전 브랜드 '엔유씨전자' EU를 사로 잡다…올해 매출 20%증가
2019-09-19

 


 

“착즙 주스를 시음할 때 건더기 없이 목 넘김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첨가물 없이도 주스 본연의 맛과 신선함에 놀란 소비자가 현장에서 제품 구매를 원하는 사례가 부쩍 늘었습니다. '쿠빙스'란 글로벌 건강가전 브랜드 신뢰도가 쌓이면서 프리미엄 원액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과일을 통째로 착즙하는 제품 성능에 엄지손가락을 높이 올렸습니다.”


지난 독일 베를린에서 지난 6~11일 개최한 '국제가전전시회(IFA) 2019' 현장에서 원액기·블랜더 등 건강가전 마케팅 활동을 펼친 엔유씨(NUC)전자 해외사업팀 A직원은 귀국 후 여독이 채 풀리지 않았지만 이같은 유럽 소비자 반응을 전했다.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IFA 2019'에 8회째 단독 부스 형태로 참여해 글로벌 브랜드 '쿠빙스' 입지를 한 땀 한 땀 다져가고 있다. 이젠 유럽 시장에서 글로벌 건강가전 브랜드 '쿠빙스'는 더 이상 낯설지 않다.

엔유씨전자는 올해 유럽시장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0%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쿠빙스'란 글로벌 브랜드를 꾸준하게 앞세우면서 동유럽·서유럽 매출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실제 수출 국가 80개국 중 30%가 유럽이다. 기업 이름은 잘 몰라도 건강가전은 곧 '쿠빙스' 브랜드란 인지도가 유럽소비자 가슴속에 서서히 각인되고 있는 것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