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엔유씨, 녹즙기 4가지 색상 출시…12월 본격 판매
2017-12-14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NUC전자)가 새로운 프리미엄 녹즙기 모델인 ‘NMJ-131K, NMJ-132K, NMJ-126K, NMJ-127K’를 출시해 이달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녹즙기는 레시피에 따라 8가지의 노즐을 교체할 수 있어 케일, 샐러리 등 엽채류 녹즙을 비롯한 양념디지기, 떡볶이, 국수, 아이스크림 등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8가지의 노즐은 스크류와 쉽게 분리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전용 세척솔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소비자의 폭도 넓어졌다. 새롭게 출시되는 엔유씨 녹즙기는 4가지 색상(화이트, 레드, 로즈골드, 샴페인골드)으로 구성된 만큼 최근 가전제품이 인테리어의 일부분으로 활용되고 있는 점을 고려했다.
녹즙기는 당뇨병, 고혈압 등 각종 질환을 앓는 환자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야채즙으로 손쉽게 추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녹즙은 각종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다량 포함되어 있으며, 나쁜 독소를 배출하고 해독 작용을 하는 디톡스 효과도 있다.
㈜엔유씨전자는 1978년 창립 이후 녹즙기와 원액기 분야를 꾸준히 연구, 개발하면서 39년간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유럽・일본 등 세계 80여개국에 다양한 가전제품을 수출 중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녹즙기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더욱 넓혔다”며 “이번 제품을 토대로 앞으로도 다양한 녹즙기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 출시되는 엔유씨 녹즙기는 12월부터 오프라인을 통해 본격 판매 예정이며,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