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시트러스 Tv 선정 ‘2017 베스트 주서’
2017-12-15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 원액기(B6000)가 중동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주서(Juicer)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쿠빙스는 지난 12일 중동 두바이의 최대 홈쇼핑 채널 ‘시트러스(Citruss) Tv’의 ‘2017 Best Juicer’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Best Juicer’는 시트러스 Tv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주서(Juicer)를 의미한다.


두바이 시트러스 Tv는 아랍에미리트에서 2005년 최초로 설립되었으며, 중동과 북아프리카에 송출하는 두바이 최대 홈쇼핑 채널이다.


쿠빙스 홀슬로우주서(Whole Slow Juicer)는 그동안 중동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중동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을 수 있을 정도로 투입구가 넓어, 재료 손질 시간을 줄이고 손쉽게 착즙할 수 있다. 76mm 투입구를 장착하면서 재료를 조각조각 잘라 착즙하는 기존 원액기의 불편함을 해결한 것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중동에서는 생강과 비트, 고수와 같은 주스 레시피가 인기를 끌고 있어 쿠빙스 원액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토대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빙스는 아랍에미리트, 사우디를 포함한 GCC 6개국, 이란, 요르단, 레바논, 이스라엘, 터키 등 중동 대부분 지역에 진출해 있다.